브랜드 소개
안전의 일상화, 일상의 안전화
- 고객관점의 제품 개발과 섬세한 품질관리로 안심하고 사용하는 브랜드 KOAN이 더 안전한 미래를 제공합니다.
-
안전용품 브랜드 KOAN은 다양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을 지키는 안전용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안전의 일상화, 일상의 안전화'를 모토로 일상 생활과 같은 안전함을 달성하기 위해 KOAN은 고객의 NEEDS에 맞는
제품 개발, 선제적 기술 트렌드를 적용하는 등 시장을선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BI 소개
브랜드 소개 |
KOAN의 로고는 고대의 전사들이 방패와 칼을 사용하여 세계를 정복하던 모습에서 착안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신규 로고는 방패와 같이 강력한 보호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안정감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얻으며, 칼과 같이 견고하고 강인한 정신을 바탕으로 안전 시장을 제패하고자 하는 KOAN 의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
브랜드 아이덴티티 | 안전을 상징하는 방패 속에 KOAN(코오롱과 함께하는 안전)을 삽입하여 안전의 일상화, 일상의 안전화를 목표로 고객의 일상에 스며들어 고객을 지킨다는 KOAN이 추구하는 가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
KOAN 이란? |
KOlon ANd safety Korea Outstanding Armor Nation Korea One And oNly |
BI 색상 규정 |
KOAN 로고의 기본 칼라는 BLACK과 RED로 안전 시장에서의 안정과 열정을 나타냅니다.
|